-
EBS 캐릭터 펭수와 그 동무들 그중 최고 좋구만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54
>
EBS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많은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EBS 보니하니 방귀대장 정이 뽀롱뽀롱 뽀로로, 자이언트펜TV에 나오는 캐릭터가 바로 그 예입니다. EBS는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모아 위와 같이 어린이 육상대회(EBS 어린이 돌 육상대회)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펜스입니다 펜하- (펜스하이 라는 의미)
요즘은 2020년 제야의 타종이라도 참석하고 핵인 사이프니다울 증명하거나 만약 우프니다눙어요. (저도 티비를 보면서 펜스를 봤습니다.)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굉장히 재밌게 본 기억이 납니다.
>
펜스는요?
현재 그는 습관생신이라 EBS 주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말과 순발력을 통해 시정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예로 EBS사장의 이름을 정확히 부루가 자신의 상사에 주눅 들지 않는 모습 등이 입소문이 타면서'직통료은(직장인의 대통령)와 '숭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
심지오
>
EBS는 20하나 9년 4월'자이언트 TV'가 방영된 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펜스의 캐릭터'에 대해서 20하나 9년 9월에 출원(신청)을 했습니다. 여기서 문재점이 터졌어요.
사코죠무 1)'펜스 캐릭터'에 대한 외관(벌써)만 상표 출원해서 캐릭터의 이름, 즉'펜스'에 힘쓴 상표는 출원하지 않는 sound 기타 수많은 캐릭터들과 '펜스 캐릭터의 외관'자체로도 구분될 수 있지만'펜스'라는 캐릭터 이름 역시한 다른 캐릭터의 이름(뽀로로, 뿡뿡이 등)과 구분되는 이름이예요. 그 결과'펜스'에 대한 네이밍을 제3자가 상표 출원하게 됐으며 실제로 특허청에 출원된 문자의 상표'펜스는 EBS가 아닌 제3자들에 의해서 다수의 상표 출원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사코죠무 2)2019년 4월에 '자이언트 펜 TV'가 첫 방영했지만 상표 출원은 한 방송 후 5개월이 지난 2019년 9월에 상표 출원하기 TV방송 전에 충분히 상표를 선점할 수 있는 기간이 있었다 sound에도 불구하고 관련 후(후)당 사람의 관리 부실 등으로 지연되었다고 생각합니다만.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특허/상표 시스템이 그다지 허술하지 않습니다. 제3자에 의한 불법 상표 출원에 대해서 특허청은 각 단계별로 조치를 취할 수 있답니다.이렇게 생활 속에서 상표권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도 왠지 앵그리 마녀를 상표권 등록하고 싶어지는데요. 쓸데없는 욕심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