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해 연휴 총각들의 밤 (박상현 김대범 유우성 지대근 이상영)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8:09

    >


    새해방학때 대범오빠가 총각모으셨어요 박상현군을 입구에서 만났네요 잠깐 소개할께요


    얼굴책부터 찾아보려고 열심인 친구에요 이 자막편집으로 제가 해줬는데 제 이름이 안 들어가가지고 앞으로 안 해 줄 거예요.


    >


    상영형 상회 도착


    >


    왔는데 대범이 형이 술 먹고 나서 길었네요.올해에 입은 봄이 형과 저는 한가지 4년째 됩니다 지금까지 명절과 크리스마스 등 20번 정도는 단둘이 보낸 것 같아요.지금은 나와는 그대로 가족입니다.


    >


    스시마루씨가 딸기를 가져다 주었습니다.이거 먹고


    >


    상현이가 제일 먼저 간다면서요?한 명만 대범이 형 어쩌라고...


    >


    이 사람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깨우려고 하면 보통 더 자라고 내버려 두었어요.


    >


    잠시 그 다음 웃음으로 나쁘지 않아서 온 동안 재밌는 그이츄이이 1어 났네요


    >


    길 고양이가 횟집 앞에 서 있습니다.


    >


    보통 도둑고양이는 근처에는 도망치는데, 이 고양이는 이 자리를 지킵니다.


    >


    안에 들어가서도 계속 문 앞에 있을 거예요.


    >


    상영이 형이 새해 선물로 도둑고양이에게 참치 한 점을 선물했어요.


    >


    네코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침내, 봄이 형 1어( 슴니다 잠을 깨고 바로 Facebook의 코멘트를 확인 중.


    >


    집에 가는 길에 쉬어요.스퀘어를 보고 있으면 콘서트를 해봤나봐요.


    >


    태범이 형이 나쁘지 않고 밥 안 먹었다고 곱창을 구워줘서.


    >


    곱창에 라면까지.


    >


    옆에 우성 씨가 케이크를 가져왔어요.케ケーキ을 받았습니다만...


    >


    sound... 새로운 케이크인 줄 알았는데 한번 맛본 케이크네요대개 신년연휴 독신파티를 했어요.


    >


    이리하여 스타 5시강함쿰쵸쯔까지 실컷 놀고 네쵸쯔에서 욜심이 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