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애기니 추천 히덕후가알려드림 9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2:53

    전에 미드 한번 이것저것 제 개인 개취대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넷플릭스 아이니까 추천드리고 싶네요.원래 저는 일상에 지칠때 항상 혼자 노래를 듣고, 영화 자신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혼자 푸는 편이었습니다.제 이웃중에서도 그런분들이 많았어요! 예를들면 시 자신이 아래쪽에 정리한 이야기를 보고있다면, 제게도 이야기에 자신이 있는 아이이므로 추천해주시는분들을 환영해요!! 가끔가다보면 꼭 제 안에서 봅니다. 코멘트 환영합니다!


    주의히본의 주관적인 소견입니다(참고해주세요).★간단한 (o), 결국 (x)


    >


    바이올렛 에버거든은 아는 사람이 꼭 이걸 봐야 한다고 저한테 말하거든요.최근에 마법사의 신부를 보게 되었습니다. 완전 빠져버린 나에게 추천해줄것..ᄒ 마법사의 신부처럼 우왕우봉 재미는 없지만 볼만하네요.편지를 대필처에서 일하게 된 여주인(바이올렛)이 의뢰인들을 일일이 자신 있게 일어서는 에피소드를 다룬 내용입니다.


    >


    카켁루이히봉 이가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아기도 추천으로, 드림 ♡ 나는 너무 자극적이고 소재가 신선한 것을 나쁘지 않게 뇌가 자극돼야 한다 2년 전 츄무잉카'카이지'신랑 권유로 보게 되었는데 꿀 잼. 스릴 있고 머리를 쓰지 않고 보내내 나쁘지 않아도 추리하게 되고 흥미로운 이야기 이것도 역시 도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2017년도에 얘기하면 머리에 나쁘지 않았던 카켁, 루이는 성우의 목소리 나쁘지 않아 캐릭터의 얼굴 표정, 연기력이 노힘의 섬뜩한 매력과 재미있었어요. 저는 조금 캐릭터의 한 표정이 나쁘지 않아서 성우의 소름끼치는 목소리에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아무튼 재밌다는 결론


    >


    아르바이트하는 마왕님 시즌 중국의 1개는 쵸은・용용 개인적으로 재미 있었습니다.시즌 2는 나쁘지 않지 않는 듯했지만, 일단 결론은 좋았습니까 개그코드도 저한테 잘 맞아서 재미있었고 소재도 재미있었습니다.망치킨인 남주가 사탄의 왕으로 판타지 세계에서 도망친 남주가 원룸에서 생활하며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개그물+재미 있는+시즌 2는?;;ᅲᅲ


    >


    노게이다노 라이프는 본지 조금 지났는데 찾아보니까 따로 있던데~?나중에 시간이 있으면 또 보게 다른 근처의 사람에게도 소개도 겸하고 달았습니다 당싱무 기쁜 일도 했지만 20개 4년도에 나오고 20개 4/6/25한 날 방영 종료. 하지만 2기는 최근 보니까 확정되고 제작된다고 하니까 기대할 생각입니다. 그림의 작화도 사랑스러운면서도 매력 있는 캐릭터들입니다.줄거리는폐인처럼살고있는천재게이머들이또다른신기한세계에소환되어서게이더로서인류를구하는그런재미있는스토리입니다. 아마 괜찮을거라 생각하지만, 다시 봐도 후회없어ᄏᄏᄏ


    >


    소드 아트 온라인 하나~2..유치할 수 있지만 저는 저런 것도 신선하게 느끼고 젬게 봄 소드 아트 온라인 하나 은 정예기 보는 내내 정주행을 하도록 했어요 2도 있어 보고 소음 뭐 좋지만 슴니다이...? 신랑은 별로래요 비디오 게임 속에 주인공이 빨려들어가서 파티원들과 함께 신본인 게 보스를 잡고 탄탄대로 올라가는 그런 스토리입니다.그 때문에 2는 이후 스토리를 자세히 다룬 이수 트리와 의견 있습니다 뭐 본인 프지앙코 보는 것(?).


    >


    학교 생활작화가 너무 귀여웠는데 갑자기 이 내용이 흘러나오는 게 매력적.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꼭 보라고 하십니다.그래서 저도 우연히 검색을 통해 보게 되었는데 괜찮았습니다.주인공들이 너희 완전 귀여운 그림이라서 아내 sound에게는 이런걸 왜 보냐면서..투덜거릴지도 모르지만 점점 이 내용으로 바뀌었어?이거? 이런걸로 보게된 애니라고 할수있는 sound 소름끼치는 중요한 스토리가 나쁘지 않으니까 모자이크 처리함 귀여운 아이들의 이상한 학교생활이라고 생각됩니다(웃음)


    >


    크라본인도 명작 이주 이건 아마 아실테지만 있었으니까!! 자극적인 스토리가 싫어서 본인, 그냥 평범한 스토리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비현실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일반적인 이야기... 슬프고 감동적이여서 여윤이 남는 이야기니까...


    >


    도쿄를 굽는 초기에는 아내 소리에 TV에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꿀잠w를 보는 내내 뭐야 이러면서 계속 봤던 기억이 나네요잔인하고 고무믈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마침 조아표범영의 계기를 통해 구울의 몸이 이식되어 인간을 포식하는 존재의 개취를 가지게 된 남주는 그 남주의 한가운데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


    사이코페스 1기 2기도 따로 있지만, 일단 1기만 있었습니다(참고할 것을)이는 왠지 영화 매트릭스 같은 고민을 갖고 있어 보는 동안 재미 있었는데요 줄거리는 범죄 수사물의 스토리입니다.모든 배경은 먼 미래를 다뤘고 sf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 외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은 제가 직접 본 것과 같은 것을 골라서 한번 이 스토리를 써보겠습니다.일곱가지 대죄/강철의 연금 술사 브라더후드(남편이 추천하는 것에 자꾸)재미 있다고 알겠는데 계속 미루고 있지만, 일단/진격의 거인/사이키 쿠스오의 재난/헤루 싱 Ultimate/Re:제로에서 시작되는 이 세계 생활/나만 없는 거리/4월은 너의 거짓말이 이야기/청의 엑소시스트/경계 너머/아시아인 상임의 힘 많아서 언제 다 볼지는 모르지만 빨리 가끔 시간 날 때마다 보도록 하려구요~!만약 시 젬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