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영통 망포동 미용실 머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1:58

    최신 제대로 된 미용사를 구하기가 정말 힘들어요.남자의 머리카락 컷트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간단하고 어려운 것은 짧은 머리를 깨끗이 깎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내 경우 머리카락을 잘못 쓰면 인물이 제로가 되고, 조금 잘 깎으면 구창모 본인 변우민과 닮았다고 한다.젊을 때는 이렇게 해도 저렇게 잘생겼다는 얘기 듣고 있다가 금방 중년이 돼 살이 찌고 배가 자기한테 오고, 자신감도 떨어지고, 볼품도 없어지죠.​​​


    >


    TV에서 '꽃 중년'이 얘기될 때마다 저도 그렇게 멋있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관리를 자주적으로 해보려고 한다.그래서 미장원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제대로 면도할 미용사를 골라서 다녀요.수원 영통구 망포동 미용실 이곳저곳 가봤는데 제대로 제 머리 위를 이해하고 깎는 사람이 없었네요. 유유히 Lg 빌리지 단지 내 미용실 하나둘 원장님만 깎을 수 있어요.​


    >


    단점이 있습니다. 이분은 자존심이 있어서인지 예약해야 받아요.​ ​ ​ 그 때문에 미용실에 문 여는 시간도 1정치가 없어서 단골만 받고 그렇지 않으면 머리카락을 끊고 정내용 힘들어요.그래서 어쩔수 없이 다른 미용실도 다녀보고 프랜차이즈 사람들에게 맡겨서 겨우 제대로 된 미용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어린이용인가, 라는 프랜차이즈입니다.젊은 여성 선생님으로 팔에 문신을 하고 있었어요.​ ​의 문신 초 사이타은 15센치 그런데 값의 하그와잉에 15만원 이다프니다. ​​


    >


    아~ 무서워~ 예를 들어 노는 분~ 아니죠? 어쨌든 제 머리를 머리 위에 맞춰서 잘 잘라주시는 분으로 감사합니다.남은 sound는 2번은 낯설고 좀 어색했지만 그 sound에서 잘 썰어 주어서 좋네요.큰 미용실은 2교대로 하는 것 같아요. 오전조와 오후조로 나누어서 할 것 같아요.저는 별로 sound 미용사 선생님 때에 맞춰서 제가 가야합니다.​ ​ ​ ​ 가격은 카드로 하나 2000원입니다. 학생은 하나 0000원. ​ ​ 이 전까지 하나 0000원이었습니다. 학생은 8000원으로입니다. ​ ​ 단지 내 부동산도 하나 2000원입니다.​


    >


    내 직업은 분양상담사이자 부동산 사장이기도 하다. 아파트 분양팀장을 오래 했고 요즘도 해요. 만약 시 주변에 믿을 만한 사람이 없다면 저한테 문의하세요.제 이름은 박석순 팀장입니다. 현재 현대장 공인중개사사무소의 대표이기도 합니다.요즘에 겨우 밥 먹고 살는데요. 종잣돈이 없어서 정스토리가 힘들었어요.요즘 남들보다 더 빨리 갈 수 있어요.그리고 미용실에도 다니면서 미용에 관심을 가지고 피부과에도 다니게 되었습니다. 피부과는 단 2번 갔습니다.근데 앞으로는 더 자주 갈 거예요.처음에는 점 빼러 갔어요. 2번째는 보통으로 대우를 받는 느낌 때문에 다녀왔습니다.점치러 영통에 있는 피부과에 다녀왔어요. 피부과가 아니에요. 의원이었거든요.여기서는 보통 피부과라고 합니다.점을 보러 왔다고 했더니 상담해 주었어요. 최근 행사 기간이니까 88000원만 내면 ​ ​ ​ 점과 기미 등 전체 제치고 피부 관리 2번 서비스라고요.​


    이게 정예기 싸더라구요. 두번째로는 쵸쯔쵸쯔 0000원으로 같은 서비스를 받았습니다.레이저 시술하는 동안 좀 아프고, 며칠 동안 좀 아프고 아픈데, 정예기도 점이 없어지고, 얼룩이 없어지고, 왠지 피부가 맑아지는 것 같았어요.모델하우스 여직원들이 피부관리 받는 걸 많이 봐왔기 때문에 그다지 거부감은 없었어요.그런대로 만족합니다.서비스로 아무 주사도 맞아준다고 하던데요?나는 사양했습니다. 그게 뭔지도 모르겠어요.​​​​


    매번 뭔가 열심히 하잖아요.나이 들수록 아름답고 인간답게 살고 싶어질 것이다. 겉모습만 꽃의 중년 남자가 되기 싫고, 내면에서도 겸손하고 정의로운 세상을 만드는 데 조금만 더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다만 평범하게 살면서 아름다운 세상은 우리의 후대로 물러갑시다.그러면, 5항상 글을 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